뉴스 & 피플

뉴스 & 피플 보기 테이블
[학생동정]17학번 박재정 , 팬미팅 성료
작성자 방송연예학과 작성일 2018-08-23 조회수 701

 

 

방송연예학과에 재학 중인 박재정학우가 지난 11일 오후 6시 신세계 메사홀에서 팬미팅 '크리스마스의 선물, 두 번째'를 열고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.

'여권'을 부르며 팬미팅 포문을 연 박재정은 2AM '이노래', 한예슬 '그댄 달라요', 크러쉬 '가끔', 성시경 'Winter Wonderland(윈터 원더랜드)' 등 팬미팅만을 위한 다채로운 커버곡을 준비해 팬들을 매료시켰습니다.

 

 특히 박재정은 이달 초에 발매된 자작곡 '가사'를 피아노 치며 불러 진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. 이 날 팬미팅은 라이브 무대뿐만 아니라 박재정에 대해 알아가는 코너인 '박재정의 이력서', 팬들과 함께 하는 코너인 '취향 저격', '몸으로 말해요'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지루할 틈 없이 2시간 넘게 진행됐습니다. “제가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는 건 다 여러분 덕분입니다. 좋은 음악, 좋은 가사가 담긴 좋은 앨범 꼭 보여드릴게요." 가수 박재정이 팬미팅 말미에 팬들에게 전한 한 마디는 팬미팅에 와준 팬들에게 깊은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 더 잘할 것이라고 굳은 의지를 내비쳤습니다.
   
관련기사 바로가기

: http://pop.heraldcorp.com/view.php?ud=201808131347000181322_1

 
첨부파일 첨부파일PJJ.jpg
링크1
링크2
목록
다음글
이전글